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이동식조명등 납품검사 및 배정 알림 1. 안전지원과-26522(2017.12.15.)호「이동식조명등(54세트) 납품검사 및 배정 계획(알림)」과 관련입니다. 2. 소방재난본부에서 구매 배정한 이동식 조명등에 대한 배정게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장비인수에 철저를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일시 : 2017. 12. 19 11:00 나. 남품검사 : 현장대응단 1층 사무실(소방위 이기현) 다. 배정일시 : 2017. 12. 19 17:00(현장대응단 진압대 사무실) 라. 배정내역 : 붙임1 참조(배정수량 및 세트 구성품 내역) 3. 행정사항 가. 인수증 ⇒ 물품인수 즉시 붙임 인수증 서식 작성하여 PDF 파일 제출 나. 물품등록 : 소방행정과 물품담당은 물품관리시스템에 등재조치 다. 장비인수부서에서는 장비인수후 장비관리대장 등재하여 장비관리 철저 붙임 1. 이동식조명등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작성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기현 대응총괄팀장 지태규 재난관리과장 12/19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169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광진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khni82@seoul.go.kr / 부분공개(7)
14241777
20210926054501
본청
재난관리과-10169
D0000032409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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