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 안녕하세요? 시민님. 무단투기 민원()의 중복 답변문자와 120다산콜재단 천명석 직원의 7건 문자가 발생한 이유를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민원답변 문자를 중복으로 수신한 것에 대해 죄송합니다. 무단투기 민원()의 중복 문자는 민원을 처리하고 문자발송을 요청하는 응답소 시스템에서 프로그램 오류로 발생하였으며, 12월6일에 시스템 개선하여 앞으로 문자를 중복으로 발송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120다산콜재단 천명석 직원의 7건 문자는 시민님께서 11월16일~17일사이에 신청한 민원 3건()에 대한 처리진행 알림문자와 답변문자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2/1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22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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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54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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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9222
D000003239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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