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4189 결재일자 2017.12.1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간정보활용팀장 공간정보담당관 최세원 도찬구 전결 12/18 박문재 협조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2017. 12. 공간정보담당관 (공간정보활용팀)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추진근거 □ 서울특별시 정보화사업 제안서 평가방법 세부기준(2016.5.2.)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제안서 평가계획(공간정보담당관-13506) Ⅱ 평가개요 □ 사 업 명: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평가일시: 2017. 12. 14.(목) 14:00 ~ 16:50 □ 장 소: 스마트정보지원센터(서소문별관 1동 3층) □ □ 평가위원: 7명 연번 성명 소속 직위 □ 제안서 평가위원회 진행순서 Ⅲ 평가결과 □ □ 업체별 점수 Ⅳ 향후계획 □ 협상 및 계약의뢰 : 2017. 12. 18. ~ 20. □ 사업 수행 : 2018. 1. ~ 12. 붙임 1. 제안서 종합 평가서 1부 2. 평가위원 채점표 1부 3. 가격입찰서 각 1부 4. 제안서 평가위원회 사전 의결서 1부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서 1부 6. 평가위원 보안각서 1부 7. 제안서 평가위원 참석명부 1부 8. 평가위원별 평가점수 공개표 1부 9. 회의록 1부. 끝.
14218605
20210926060030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4189
D00000323988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