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5층 전화: 02-2133-2714 전송: 02-2133-1065 디자인정책과 과장 : 변서영 팀장 : 정여원 담당자 : 이랑 leerang01@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공공미술관리팀장 디자인정책과장 등록번호 : 디자인정책과-13750 이랑 정여원 12/18 代최원규 시행일자 : 2017.12. . 부분공개(7) 제 목 : 회의진행을 위한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 협조 예산과목 :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디자인 역량 강화, SOFT서울 기반구축, 미술작품심의위원회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문화본부 디자인정책과) 미술작품심의위원회 회의진행을 위한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회의진행을 위한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 나. 구 입 일 : 2017.12.15.(금) 다. 채 주 : 라. 금 액 : 마. 지급방법 : 디자인정책과 법인카드 결제 후 입금처리 붙 임 1. 지출결의서 및 품의서 긱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물품검수조서 및 내역서 각 1부. 4. 견적서 각 1부. 5.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별도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회의진행을 위한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예금주 계 좌 은행명 디자인정책과 1006-601-286520 우리은행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4218333
20210926060030
본청
디자인정책과-13750
D00000323942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