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품질관리 추진실적 결과 보고(11월)

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품질관리 추진실적 결과 보고(11월)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113(2017.1.5.)호?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264(2017.1.11.)호?2017년도 구급지도의사 운영계획? 다. 재난대응과-10966(2017.5.29.)호?2017년 국민행복 소방정책(구급분야)추진계획 알림 2. 위 호와 관련, 우리서 2017년 (1월~ 11월)품질관리 추진 실적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월 1월 14 4 15 13 2월 17 9 13 13 3월 16 5 17 25 4월 11 14 16 15 5월 14 3 19 30 6월 19 8 14 13 7월 11 4 17 20 8월 18 12 18 21 9월 19 7 18 24 10월 28 10 16 18 11월 16 7 15 11 누 계 183 83 178 203 끝. 담당자 김수옥 구조팀장 윤충상 재난관리과장 12/14 代이영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663 ( ) 접수 ( ) 우 / 전화 2246-2119 /전송 2242-0119 / cardio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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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품질관리 추진실적 결과 보고(11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9663 생산일자 2017-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수옥 (2246-2119) 관리번호 D000003237049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