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쾌적한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한 -’17년 하반기 전산실 클리닝 작업 계획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152 결재일자 2017.12.1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오지현 한병주 12/14 조세연 협 조 - 쾌적한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한 - ’17년 하반기 전산실 클리닝 작업 계획 2017. 12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 쾌적한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한 - ’17년 하반기 전산실 클리닝 작업 계획 안정적인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하여 전산실 클리닝 작업을 실시, 전산장비 장애예방 등 전산실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Ⅰ 추진배경 깨끗하고 청결한 전산실 환경 유지 전산실 장비 고장의 주요 원인인 먼지 제거로 장애 사전 예방 Ⅱ 작업개요 작업일시 : 2017. 12. 16(토) 08:30 ~ 14:00 장 소 : 전산실 (본관 1층) 방 법 : 전산실 전문 청소업체에서 수행 ※ ’17년도 주전산기 및 부대장비 유지보수 과업 포함, 별도소요비용 없음 대 상 : 전산실 바닥 내 ? 외부, 장비 및 장비랙 내 용 : 바닥 진공흡입, 세척, 왁싱 및 장비랙, 캐비넷 먼지제거 등 구 분 면 적 랙수(개) 계 서버랙 통신랙 계 162.81㎡, 49.1평 52 27 25 서버장비실 65.61㎡, 19.8평(8.1m × 8.1m) 16 16 - 통신장비실 65.61㎡, 19.8평(8.1m × 8.1m) 36 11 25 운영실 31.59㎡, 9.5평(8.1m × 3.9m) - - - Ⅲ 추진계획 장비 및 작업자 장 비 : 전기마루광택기 1대, 진공청소기 3대 (건식 2대, 습식 1대) 작업자 : 전문 청소업체 4명 【시스원(주사업자), 미소종합관리 서비스】 작업일정 : 2017. 12. 16(토) 08:30 ~ 14:00 시 간 내 용 비 고 08:30~09:00 ○ 안전 교육 실시 09:00~09:50 ○ 주변정리 및 장비랙/캐비넷 먼지제거 09:50~11:00 ○ 액세스플로워 분리 및 바닥 진공흡입, 분진제거 11:00~12:00 ○ 액세스플로어 세제 분사 및 크리닝 (외부에서 작업) 12:00~13:30 ○ 액세스플로어 조립 및 왁스도포 13:30~14:00 ○ 주변정리 Ⅳ 행정사항 행정운영과 : 전산실(본관 1층) 앞 작업공간 확보 협조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 쾌적한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한 -’17년 하반기 전산실 클리닝 작업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152 생산일자 2017-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지현 (02)3146-1564) 관리번호 D000003237052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전산장비및소프트웨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