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43885 결재일자 2017.12.13.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사운영2팀장 총무과장 방학신 홍수열 12/13 정상택 협 조 별관운영팀장 배창호 통신관리팀장 임승철 '17년도 하반기 직원식당 이용 설문조사 계획 2017. 12. 행 정 국 (총무과)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17년도 하반기 직원식당 이용 설문조사 계획 직원식당(본관, 서소문청사) 이용 전반에 관한 설문조사 실시를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식당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자 함 ?? 직원식당 현황 구 분 규 모 1일 이용인원 17.10월 평균 밥 값 비고 본 관 2,861㎡ (4개룸, 724석 ) 2,013명 (간 290, 중 1,178, 석 545) 간식-2,000원 중식-3,500원 석식-4,000원 직영 서소문청사 2,100㎡ (7개룸, 510석) 1,569명 (간 127, 중 974, 석 468) ?? 조사개요 ? 조사기간 : ’17.12.13(수) ~ 12.22(금), 10일간 ? 조사대상 : 직원식당 이용직원(본관, 서소문청사) ? 조사방법 : ‘전자설문 및 퀴즈관리시스템’(행정포털-업무데스크) ? 조사내용 : 16개 설문(식당이용 관련 메뉴 선호도 등) ※ 지난 설문조사 결과 - ’16. 12월(945명 참여, 83.4% 만족), ’17. 7월(390명 참여, 75.4% 만족) ?? 추진일정 ? ’17.12.12.(화) : 설문조사 준비(시스템등록 및 테스트) ? ’17.12.13.(수) : 설문조사 실시(조사 참여 안내 이메일 발송) ? ’18.12.29.(금) : 설문조사 결과보고 ?? 향후계획 ? 직원 선호도(식당게시판 포함), 불만요소 등 설문결과에 따른 의견 수렴 후 향후 식당 운영에 반영, 설문조사 결과분석 보고 붙 임 : 설문조사서 1부
14188271
20210926065056
본청
총무과-43885
D00000323479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