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대금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 재난대응과-24406(2017.11.20.)호『119동행프로그램 운영 관련 예산 재배정 알림』 ○ 재난관리과-7953(2017.11.29.)호『119동행프로그램 운영 관련 필요물품 구매 계획 보고』 ○ 재난관리과-8379 (2017.12.12)호『물품검사(수)조서』 2. 119동행프로그램의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119동행 필요물품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구조장갑 등 6종 21점 다. 입금금액 : 라. 업 체 : 마. 예산과목 : 재난대응능력향상/사무관리비 바. 집행방법 : 소액으로 카드 결재(재난관리과 법인카드 사용) 붙 임 1.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관련 필요물품 구매 계획 보고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 4. 신용카드 전표 1부. 5. 물품검사(수) 조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홍성일 구조팀장 남시재 재난관리과장 12/13 나효숙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39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482-2119 /전송 02-489-9119 / ky5741@seoul.go.kr / 부분공개(6)
14186812
20210926065056
본청
재난관리과-8394
D0000032349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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