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수도 정보시스템 이전에 따른 업무서비스 중단 안내 1. 상수도본부 전산정보과-12604(2017.12.04.)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정보시스템을 서울시 클라우드센터로 이전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일부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니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서비스 중단 대상 및 일시 중단일시 서비스 중단 대상(상수도 시스템) 비고 ‘17.12. 15(금). 18시30분 ~ 2(토). 15시 예산회계, 자재관리, 고객지원, 시설관리 GIS시스템, 통합메세지전송(UMS), 상수도 홈페이지, 모바일서비스(앱), PDA 요금검침·교체 시스템 연계서비스 일부 중지 예정 ‘17.12. 15(금). 18시30분 ~ 23시 상·하수도 요금관리시스템, 사이버고객센터 ※ 이전작업 진행에 따라 중단시간은 조정될 수 있음.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관과01-153,서사01-40,상수1-38(전체) 주무관 윤석배 전산정보과장 한병주 요금관리부장 12/13 조세연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3081 ( ) 접수 ( ) 우 0450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5 /전송 02-3146-1589 / powyoon@seoul.go.kr / 대시민공개
14181642
20210926065056
본청
전산정보과-13081
D00000323485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