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7년 11월중 출동가산금 전송누락에 따른 급여반영 요청 제출 1. 소방행정과-12951(2016.10.3.)호 “119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관리 출동가산금 연계사항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우리 현장대응단 11월중 출동가산금관련 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 연계전송 누락으로 아래와 같이 출동가산금을 신청하오니 12월 중 급여에 반영 요청합니다. 가. 지급요청대상 : 2017년 11월 출동가산금 나. 요청사유 : 행정정보시스템 근무일지관리 연계전송 발송 누락에 따른 12월 급여 미반영 다. 누라사유 : 서무담당자 업무착오(사유서 참조) 붙임 : 1. 2017년 11월 출동가산금 산정내역 1부. 2. 2017년 11월 행정정보시스템 출동가산금 내역화면 캡처 1부. 3. 누락 사유서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주안 진압2대장 이태용 지휘2팀장 경봉규 현장대응단장 12/12 라수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1195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 http://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455-0119 /전송 02-446-4119 / bigman69@seoul.go.kr / 부분공개(6)
14171522
20210926070324
본청
현장대응단-11195
D000003233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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