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 재난관리평가 추진 관련 전년도 미흡사항(지표) 개선실적 등록요청 1. 행정안전부 재난관리정책과-2073(2017.12.12.)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도 재난관리평가 추진 관련 ‘사전분석’지표인 ‘전년도 재난관리평가 미흡사항 개선실적’을 붙임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재난관리평가시스템에 ‘17.12.15일까지 기일엄수 등록하시기 바랍니다.(미흡지표 개수는 시스템상 등록된 개수를 기준으로 작성) ※ 미흡사항 개선실적 증빙자료는 12.31일까지 입력 붙임 : 2017년도(2016년 실적) 미흡사항 현황 총괄 등록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재난안전담당부서) 담당자 오주형 재난협력팀장 김길중 상황대응과장 전결 12/12 황일람 협조자 시행 상황대응과-188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서울시청 본관 10층 안전총괄본부 / 전화 2133-8528 /전송 768-8934 / ohjhsug727@seoul.go.kr / 대시민공개
14167534
20210926070324
본청
상황대응과-18830
D00000323325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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