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3901 결재일자 2017.12.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간정보활용팀장 공간정보담당관 최세원 도찬구 전결 12/11 代송종선 협조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입찰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결과 2017. 12. 공간정보담당관 (공간정보활용팀)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입찰결과 및 평가위원 선정결과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용역과 관련하여 입찰결과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 선정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추진근거 □ 서울특별시 정보화사업 제안서 평가방법 세부기준(2016.5.2.)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제안서 평가계획(공간정보담당관-13506) Ⅱ 사업개요 □ 사 업 명: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사업기간: 2018. 1. 1. ~ 12. 31. □ 소요예산: 99,469천원 □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웹의 안정적 유지관리 및 운영 Ⅲ 입찰결과 □ 입찰마감: 2017. 12. 8.(금) 16:00 □ 참가업체: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2017. 12. 14.(목) 14:00 ~ 17:00 - 장소: 스마트정보지원센터(서소문청사 1동 3층) Ⅳ 평가위원 선정결과 ○ 제안서 접수 시 업체별 고유번호 추첨으로 평가위원 선정 연번 성명 소속 직위 Ⅴ 향후계획 □ 정량적 평가 : 2017. 12. 11. ~ 12. 13.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17. 12. 14. □ 협상진행 및 계약의뢰 : 2017. 12. 15. ~ 12. 21. 붙임 1. 입찰참가업체 제출서류 확인 1부 2. 업체별 평가위원 후보자 추첨결과 1부. 끝.
14150938
20210926071737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3901
D00000323172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