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안서 평가 업체 신인도 조회 협조 요청 1. 귀 기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중인 「2018년 서울특별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제안업체의 신인도를 조회하니,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 2017. 12. 13.(수)까지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내 회신이 없는 경우 해당사항 없음으로 간주) 가. 조회대상 업체 연번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주소 나. 조회내용 - 최근 입찰공고일(2017.11.26.)기준 최근 1년이내에 서울시와의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체상금 부과여부 및 지체일수 - 최근 입찰공고일(2017.11.26.)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서울시와의 정보화사업 계약 이행과정에서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제출 의무 미이행 - 임금체불 업체 및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 신고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업체(임금체불, 원·하도급자의 공사대금·장비(물품)대금 미지급 등) -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 업체 -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하도급 상습위반자로 통보 받은 업체. 다. 회신방법: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3,서구1-25,서사01-40,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2/1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65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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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071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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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8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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