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의용소방대 기동복 등 피복 배정 계획 1. 관련근거 가.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복장) 나. 재난관리과-8243(2017.11.14.)호「의용소방대 기동복 등 피복 구매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 의용소방대 기동복 등 피복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품목 및 수량 품 목 하기동복 동기동복 방한복 기동모 부속물품 등 수 량 138착 138착 8매 138개 붙임참조 나. 배정방법 : 재난관리과에서 수령 후 대응단 및 센터에서 대원별 개별지급 다. 배정확인 : 배정확인서(붙임참조) 에 체크 및 서명 후 보고(통보) 라. 배정기간 : 2017.12.13.(수) ~ 12.22.(금)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12.13.(수)까지 피복을 수령 후 의용소방대 지역대장에게 인계, 각 지역대장이 개인별 지급 후 확인서를 인계받아 2017.12.22.(금)까지(기일엄수) 보고(제출)하여 주시고, 나. 배정확인서는 자필 서명 후 스캔 사본 첨부하여 재난관리과로 보고(통보) 붙임 1. 기봉복 등 배정 확인서 1부. 2. 기동복 사이즈 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대환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12/11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915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봉천동)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5-4373 / jdh0119@seoul.go.kr / 부분공개(6)
14142893
20210926071737
본청
재난관리과-9152
D000003231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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