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478 결재일자 2017.1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 이권석 12/08 이미숙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2017. 12.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참가업체의 입찰등록이 종료됨에 따라 제안서 접수 및 평가위원 추첨결과 등을 보고함 Ⅰ 제안서 접수 ?? 접수일시 : 2017. 12. 7.(목) 10:00 ~ 16:00 ?? 접수장소 : 120다산콜센터 5층 시민봉사담당관 ?? 접수현황 : 총 2개 업체 연번 소속 대표이사 제 출 자 성명 연락처 1 2 Ⅱ 평가위원 추첨 ?? 추첨일시 : 2017. 12. 7.(목) 10:00 ~ 16:00 ?? 추첨장소 : 120다산콜센터 5층 시민봉사담당관 ?? 추 첨 자 :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제출자 ?? 추첨방법 - 평가위원 선정의 투명성, 공정성을 위하여 정보기획담당관에서 추천받은 분야별 평가위원 후보자(5배수)를 대상으로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접수자가 분야별로 평가위원 후보자 번호 추첨 - 다득표 획득순으로 평가위원이 선정되고 공동 득표 시 고령자 순으로 선정 ※ 접수마감 후 선정된 평가위원에게 전화로 참석여부 확인 후 참석자에게는 이메일로 제안서 배포용 PDF파일 송부하여 사전 검토요청 (불참의사 표명 시 차순위에 의거 순차적으로 평가위원 선정) Ⅲ 제안서 발표 ?? 일 시 : 2017. 12. 12.(화) 14:00 ~ 17:00 ?? 장 소 : 120다산콜센터 5층 회의실 ?? 제안발표 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으로 정함 ?? 제안발표자 : 사업 총괄 관리자(PM) 붙임 1. 제안서 접수대장 1부 2.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8.4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안서접수대장.pdf

    비공개 문서

  • 평가위원추첨확인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478 생산일자 2017-1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23033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