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양심!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화재진압 소모품 구매 완료에 따른 비용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650(2017.12.05.)호 “화재진압 소모품 구매 계획” 나.재난관리과-8734(2017.12.07.)호 “물품검사(수)조서[화재진압 소모품 구매]” 2. 기초화재진압 소모품 구매를 위한 사무관리비 재배정에 따라 화재진압 안전 및 보조에 필요한 소모품 구매가 완료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비용 지급을 의뢰합니다. 가. 품 목 : 작업용장갑 등 나. 예산과목 : 안전지원과/소방화재 안전 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사무관리비 다. 소요예산 : 라. 결재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재 마. 구매업체 : 우리상사 - 대표자 : - 주 소 : 붙임 1. 물품검수(사)조서 1부. 2. 물품사양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2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7. 거래명세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기민 대응총괄팀장 강경용 재난관리과장 12/08 김홍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751 ( ) 접수 ( ) 우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70-1 (영등포동4가) / 전화 02-2679-9838 /전송 02-2672-0107 / xhqkrh@seoul.go.kr / 부분공개(5)
14139614
20210926073718
본청
재난관리과-8751
D00000322949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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