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관리과-25227 결재일자 2017.1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전팀장 시설관리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이무규 문용욱 고신석 12/08 이인걸 협 조 강서수도사업소청사 증축 전기공사 공사기한 연기 및 설계변경 계획 2017. 12. 강서수도사업소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강서수도사업소청사 증축 전기공사 공사기한 연기 및 설계변경 계획 청사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연기에 따른 전기 공사의 기한을 연기하고, 동 공사 시행 중 물량 변경에 따른 본부에 설계심의 결과를 반영하여 설계변경하고자 보고 드림 □ 청사증축 전기공사 사업개요 ○ 건 명 : 강서수도사업소 청사증축 전기공사 ○ 공사기간 : 2017.04.17. ~ 12.12 ○ 공사개요 : 증축청사 전기 및 소방전기 공사 1식 ○ 계약금액 : ○ 시 공 사 : □ 관련근거 ○ 계약금액조정 결과통보(강서수도사업소 증축 통신 공사) [재무회계과-16184(2017.12.6.)] ○ 강서수도사업소 청사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계약변경시행(2차) [행정지원과-28022(2017.12.7.)] □ 공사기한 연기 ? 사유 : 선행 공정인 청사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가 2017.12.18.까지 연기됨 ? 계약기간 연기 내역 사업명 계약기간 연기사유 귀책 사유 지연 배상금 당초 변경 청사증축 전기공사 2017.4.17. ~ 2017.12.12. 2017.4.17. ~ 2017.12.20. 선행 공정인 청사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의 기한 연기에 따른 전기공사 공정 차질 발생 발주처 없 음 □ 본부 설계변경 심의결과 ○ 변경내용 - LED등기구 설치단가 조정 ? 펜던트 LED 5W : 기존 계약단가 적용 ? 비상조명 LED 9.5W : 설치노임 계상(엑셀 수식오류 수정) - 분전반(LP-1-1) 설치노임 기존 계약단가 적용 - 강제전선관(70C) 설치노임 조정 : 20% 할증 삭제 ○ 심의결과 심의요청(천원) 심의결과(천원) 비고 당 초 변 경 증 감 금 액 증 감 217,800 231,989 증) 14,189 232,037 증) 48 □ 설계변경 ○ 설계변경 사유 [전력간선설비공사] - 수배전반 EV-1 MOF 교체 추진 변경(관급 ⇒ 도급) - 비상발전기 전력을 소방수신반에 공급(전기실 ⇒ 당직실) [전등설비공사] - 레이스웨이 수량 변경 - 조명기구 수량 변경 : 394개 ⇒ 405개 [전열설비공사] - 시스템 박스 Con'매입용 13개 추가분 전원공급 - 자동문/전동스크린에 전원공급 ○ 설계변경 내용 - 계약기간 당 초 변 경 비고 2017.4.17. ~ 12.12. 2017.4.17. ~ 12.20. - 총공사부기금액 구 분 당 초 변 경 증 감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도급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으로 도급비 변경 : 232,037,220원(심사금액) ⇒ 231,500,000원 - 시공물량 (상세내역 별첨) 구 분 공 종 비 고 물량 감소 경질비닐전선관 HI 36mm 설치 등 19종 물량 증가 강제전선관 아연도 28mm 설치 등 34종 신규 물량 강제전선관 아연도 22mm 설치 등 22종 □ 조치계획 ○ 상기와 같이 공사 중 발생한 시공물량 변경, 신규 추가물량 발생에 따른 변경사항에 대하여 설계변경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자 하며, ○ 심의결과를 반영하여 설계변경 시행 하고자 함. 붙임 : 1. 시공물량 변경 및 신규물량 현황 각 1부 2. 변경내역서 및 도면 각 1부 3. 본부 심의결과서 1부 4. 검증확인서 1부. 끝.
14137584
20210926073718
본청
시설관리과-25227
D00000323048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