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종합상황실장 (경유) 제 목 구급상황관리사 계약연장 및 대체인력풀 계약 의뢰 1. 관련문서 가. 종합상황실-14138(2017.12.5.)호『구급상황관리센터 일용직근로자 계약 연장 및 신규채용 의뢰』 나.자원관리과-16249(2017.12.6.)호『구급상황관리사 일용직근로자 채용 (계약연장) 계획』 2. 구급상황관리사 퇴직 및 휴직으로 인한 업무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기 체결된 계약기간 연장 및 기 선발된 대체인력풀 계약 의뢰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7명(붙임1 참조) 1) 재 계 약 : 6명 2) 신규계약 : 1명(대체인력풀) 나. 계약연장 및 신규계약 현황 1) 기 간 가) 계약연장(재계약) : 2018. 1. 1. ~ 6. 30.( 6개월) 나) 신규계약(대체인력풀) : 2018. 1. 1. ~ 10. 17.(10개월) 2) 방 법 : 당사자간 협상 및 시담 (재)계약 체결 3) 기 타 : 근로계약서에 의거 시행함. 4) 사 유 : 구급상황관리사 퇴직 및 육아휴직에 따른 업무공백 5) 재계약 일시/장소 : 2018.12.7. ~ 12.13. 09:00 ~ 18:00 / 자원관리과 3. 행정사항 가. 구급상황관리센터장은 계약 당사자에게 재계약 여부를 확인하여 조속한 시일내 재계약 체결토록 하시기 바라며, 나. 자원관리과-10394(2017.7.27.)호에 의거 기선발된 구급상황관리사 대체 인력에 대하여 계약의뢰 하고자 합니다.(유선연락) 붙임 : 1. 구급상황관리사 대체인력풀 현황 1부. 2. 근로계약서(안) 1부. 3. 보안서약서 1부. 끝. 자원관리과장 담당자 조영래 행정팀장 홍현기 자원관리과장 12/07 김의한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632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 726-2112 /전송 02) 726-2116 / cyr6865@seoul.go.kr / 부분공개(5)
14125932
20210926073718
본청
자원관리과-16323
D00000322892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