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도봉소방서 현장출동대원 대기실 보수.보강 계약체결 계획보고 1. 소방행정과-13654(2017.12.05.)『본서 현장출동대원 대기실 보수.보강계획』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 도봉소방서 현장대응단 대기실 환경개선공사 나. 산출금액 : 라. 구매방법 : 마. 적용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5조~30조,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바. 시담업체 : 사. 시담일시 : 아. 예산과목 : 붙임 : 1. 지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별도첨부) 6. 부당계약체크리스트 1부(별도첨부) 1부 끝. 담당자 김성은 장비회계팀장 백종혁 소방행정과장 代장해욱 소방서장 12/07 김형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790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4층 / 전화 02)33493-7537 /전송 02)3492-2119 / b612iii@seoul.go.kr / 부분공개(5)
14125140
20210926073718
본청
소방행정과-13790
D00000322887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