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발생에 따른 처리내역 보고

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발생에 따른 처리내역 보고 1. 재난관리과-8897(2017.12.6.)호 “응답소 민원(20171205901080)”과 관련입니다. 2. 응답소 민원 발생에 따른 처리내역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민원내용: 소화전 소음 나. 처리일시: 2017. 12. 6. 15:20 ~ 15:25 다. 처리내용: 내부먼지 제거 및 청소, 맨홀 뚜껑 정위치 등 붙임 민원 처리 결과서 1부. 끝. 담당자 김민하 대응총괄팀장 변두남 재난관리과장 12/06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896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3663-3119 /전송 02-3662-0590 / rescue15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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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발생에 따른 처리내역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8896 생산일자 2017-12-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하 (02-3663-3119) 관리번호 D00000322747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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