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12월 중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68(2017.01.08.)호 『2017년 소방이륜자동차 운영계획 및 안전수칙 알림』 나. 재난관리과-907(2017.02.06.)호 『2017년 비상소화장치 관리ㆍ운영계획(시달)』 2. 위와 관련 12월중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대상 및 일정: 29개소(1개소 임시폐전-붙임참조) 나. 점검자: 각 팀별 이륜 담당 다. 확인자: 현장대응단장 {비소 55호(도림로 112나길 30-6)호 등 28개소 중 선별확인} 라. 점검방법: 이륜순찰 및 기타 출소 시 병행 점검 마. 점검내용 1) 비상소화장치함 손?망실 여부 2) 함 내?외부 정리 및 비품 등 확인 3) 함 주변 불법 주?정차 단속 등 3. 행정사항 가. 점검 후 각 비상소화장치 함내에 비치된 점검기록부에 점검일자 및 기타 특이사항 등 점검내용 기록 나. 확인자는 월 1회 선별 확인 실시 후 점검 기록부에 점검 일자 및 점검 내용 기록 다. 화재특별 경계근무 및 기타 특이사항 발생 시 수시 점검 ※ 확인 점검계획 일정은 출동?훈련?우천?인원부족?연가 기타 사유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해당 팀 근무일에 탄력적으로 시행 붙임: 비상소화장치 확인점검 대상 및 일정 1부. 끝. 업무일몰일 업무 종료시까지 담당자 이근우 진압1대장 김영규 지휘1팀장 송재수 현장대응단장 12/04 이종대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1023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 전화 02)2676-0119 /전송 02)2672-8119 / / 대시민공개
14066218
20210926083626
본청
현장대응단-11023
D0000032233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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