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1월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알림(현장대응단)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11월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알림(현장대응단) 1. 관련근거 가. 2014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26항『119생활안전대 편성·운영』 나. 소방행정과-4297(2015.3.25.)호『2015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2938(2015.4.14.)호『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대책』 라. 재난관리과-2965(2017.4.10.)호『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설문조사 보완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11월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붙임 1. 11월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자체 설문조사 결과(현장대응단) 1부. 2. 119생활안전구조 출동현황(11월)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성영 구조1대장 이문희 지휘1팀장 代김종석 현장대응단장 12/04 유재평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0680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장안동) 동대문소방서 / 전화 02-2213-5119 /전송 02-2242-0119 / horoelry@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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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1월 구조분야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알림(현장대응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10680 생산일자 2017-12-0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성영 (02-2213-5119) 관리번호 D0000032236951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