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7 소방장비 확인점검 지적사항 조치결과 알림 1. 소방행정과-13831(2017.11.21.)호「2017 소방장비 확인점검 지적사항 알림(2차 확인점검 예정)」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2017 소방장비 확인점검 지적사항에 따른 조치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점 검 일 : 2017.11.21.(화)~ 11.29.(수) 나. 지적사항 - 전용회선(FAX) 미정비 - 119행정정보시스템 통신장비현황 미정비 다. 조치결과 : 붙임참조 붙임. 87. 조치결과 서식(통신장비)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우종복 지휘1팀장 전정환 현장대응단장 12/04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0886 ( ) 접수 ( ) 우 08830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현장대응단 지휘3팀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8119 /전송 02)877-4119 / dnqkswkd@seoul.go.kr / 대시민공개
14062670
20210926083626
본청
현장대응단-10886
D00000322382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