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강동수도사업소장(요금과장) (경유) 제목 민원사항(부조리신고센터) 통보 1. 민원인이 우리 본부 홈페이지(부조리신고센터)??수도량이 증가했다고 남자검침 원이 자택 검침하러 왔습니다. 맞나요? ”라는 제목으로 제기한 민원을 검토한 결과 귀 부서에서 처리함이 타당할 것으로 판단되어 이첩 통보하오니, 2. 민원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고 민원인이 문의한 민원 내용에 대해 관련 규정을 근거하여 구체적으로 답변 작성(서술식) 후 2017.12.08.(금)까지 행정운영과로 답변 내용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부조리 E-mail 답변은 행정운영과에서만 입력 가능함), 3. 민원처리에 있어 타부서의 협조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민원 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제20조(관계 기 관의 협조 및 부서 간의 협조)제1항에 의거 협조 부서의 답변서를 제출 받아 민원인이 충분히 이해 납득 할 수 있도록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민원인이 위 내용의 민원 제출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비밀 보호에 철저 (부분공개 6호)를 기해 주시고, 기한 내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연장 사유 및 처리 예정기한을 통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내용(부조리신고센터)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오효상 행정운영과장 12/04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317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3)3146-1319 / ohs1539@seoul.go.kr / 부분공개(5)
14058264
20210926083626
본청
행정운영과-13175
D0000032238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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