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사무실 개조공사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사무실 개조공사 1. 행정지원과-27395(2017.11.3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청사 민원실의 노후된 시설물 철거 및 수리와 사무가구 재배치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및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으로 청사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개조공사 나. 소요금액 : 금9,953,790원(금구백구십오만삼천칠백구십원) 다. 산출내역 : 붙임「설계서」참조 라.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전자시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1항 제2호 마. 계약업체( - 주 소 : - 상 호 : - 대표자 : 바.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0일 사. 하자기간 : 준공일로부터 1년 아.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기본경비 : 99202) 붙임 1. 설계서 1부. 2. 견적서 2부. 3. 공사 설명서 1부. 4. 시방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추산필 2017.12.01. No.32558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0.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민은영 행정관리팀장 代허홍석 행정지원과장 전결 12/01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7535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설계서(청사 행정지원과 민원실 개조공사)-1(1).xls

    비공개 문서

  • 견적서(제이에스메이드)(1).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조인플랜).pdf

    비공개 문서

  • 공사설명서(청사 민원실 개조공사)(1).hwpx

    비공개 문서

  •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개조공사 시방서.hwpx

    비공개 문서

  • 수의계약요청사유서(청사 행정지원과 민원실 개조공사).hwpx

    비공개 문서

  •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30).hwpx

    비공개 문서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개조공사).hwpx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개조공사).hwpx

    비공개 문서

  •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사무실 개조공사 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청사 행정지원과(민원실) 사무실 개조공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7535 생산일자 2017-12-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판종 (02-3146-4717) 관리번호 D00000322079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