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5호서식】 인쇄물계약 심사요청서 시 행 신속행정담당관-9902 시행일자 수 신 자 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신속행정1팀장 신속행정담당관 결 재 안현주 김하년 11/30 김영란 협 조 건 명 서울을 가지세요 가이드북 인쇄 용역 요청기관 신속행정담당관 산출금액 구매예정일 2017.12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신속행정담당관 ? 작 성 자 : 안 현 주 (전화번호 : 2133-4243) 예산내역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행정서비스 밀착지원 및 정보제공 신속행정담당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통합 행정서비스 기반구축, 신속행정 기반조성 및 확산, 행정서비스 밀착지원 및 정보제공, 사무관리비 ?인쇄물 내역 1. 규 격 : 국 16절(145㎜ × 200㎜) 2. 수 량 : 18,000부 3. 면 수 : 표지 4면, 내지 96면 4. 용지종류 : 표지 랑데뷰(240g), 내지 모조(80g) 5. 인쇄색도 : 표지 8도(단?양면), 내지 8도(단?양면) 6. 제본종류 : 무선제본철 7. 특수사양 : 표지 부분코팅(에폭시) ? 첨부서류 1.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사양서 또는 과업지시서 1부 3. 그 밖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 신속행정담당관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서울을 가지세요 가이드북 인쇄 용역 ? 산출근거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용 지 대 에폭시(표지) 필름출력비 인쇄판비 인 쇄 비 제 본 비 오리꼬미 표지 줄 오시도무송 발송비 포장비 포함 계 일반관리비 소 계 이 윤 합 계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총 계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행정6급 안현주 (인) 확인자 신속행정담당관 과장 김영란 (인)
14039032
20210926085558
본청
신속행정담당관-9902
D00000321955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