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5097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북로 139 전화: 02)3780-0524 전송: 02)3780-0520 뚝섬안내센터 센터장 :: 나채욱 주무관 :: 김태성 담당자 :: 전찬호 chano61@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주무관 뚝섬안내센터장 등록번호 : 뚝섬안내센터-3654 전찬호 김태성 11/29 나채욱 시행일자 : 2017. 11. . 부분공개6,7) 제 목 : 사무관리비(HP칼라레이저젯 프린터 토너-빨강색 구입비) 지급 협조 예산과목 : 한강사업본부 뚝섬안내센터, 행정운영경비(한강사업본부 기획예산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한강사업본부 기획예산과) 우리 안내센터 부서운영에 필요한 HP-CP4005n 칼라프린터 토너(빨강색)을 아래와 같이 구입하고 그 대금을 지급코자 합니다. 1. 건 명 : HP칼라레이저젯 CP4005n 토너(빨강색) 구입비 지급 2. 지급금액 : 금365,000원원(금삼십육만오천원정)(부가세포함) 3. 구매내역 : CB403A(파랑)1365,000원=365,000원 4. 지급대상 : HP청담센터-피플앤피시(강남구 청담동7-27, 5. 지급방법 : 공용신용카드결제후 결제계좌에 입금정산 붙임 1. 지출품의서 및 지출결의서 각1부. 2.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3. 견적서 1부. 4. 검수조서(물품구입사진)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7. 11. .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사무관리비(HP칼라레이저젯 프린터 토너-빨강색 구입비) 지급 지 급 발 의 2017.11. .인 금365,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2017.11. .인 (금삼십육만오천원정)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7.11.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7. 11. 29.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7. 11. 29.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7. 11. 29.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강남구 청담동7-27 HP청담센터(피플앤피시) 은행명 계 좌 예금주 우리은행 1006-001-287269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신용카드매출영수증 1매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4009050
20210926092910
본청
뚝섬안내센터-3654
D00000321865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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