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본관 비상전원설비(UPS) 유지관리용역 계약 의뢰 1. 우리시 청사 본관 중요설비의 안정적인 전기공급을 위하여 비상전원설비(UPS) 유지관리 용역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용 역 명 : 2018년 본관 비상전원설비(UPS) 유지관리 용역 나. 대 상 : 본관 내 비상전원설비 9대 다. 소요예산 : 라. 용역기간 : 2018. 1. 1. ~ 12. 31.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 바. 입찰참가자격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2) 최근 3년간 본 청사에 설치된 UPS설비와 동일기종(riello)의 유지관리 실적이 있고 전기공사업 등록된 업체 사.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강화, 청사관리, 쾌적하고 안전한 청사관리, 공공운영비 붙 임 : 1. 방침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설계서(산출내역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입찰공고문(안) 1부. 7. 사전규격공개 내역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배수웅 시설관리팀장 박동규 총무과장 11/28 정상택 협조자 계약총괄팀장 김민완 시행 총무과-4179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무교동 96번지)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3708-8626 /전송 02-3708-8659 / swoong@seoul.go.kr / 부분공개(5)
14005487
20210926092910
본청
총무과-41791
D00000321619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