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라운지용의자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25238(2017.11.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민원지원대기실의 노후화된 라운지용의지를 조달구매하여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으로인한 후생복지 향상으로 업무능률 제고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라운지용의자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방법 : 현장납품 마. 납품장소 : 강남수도사업소 민원지원대기실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405), 자산취득비(01)〈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51101〉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구매량산출서 1부. 3. 친환경상품 구매검토서 1부. 4. 제품상세정보(나라장터) 1부. 끝. 추산필 2017.11.28. No.32111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민은영 행정관리팀장 김종진 행정지원과장 전결 11/28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715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13997457
20210926094406
본청
행정지원과-27153
D00000321646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