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응답소 접수·분배 민원 처리기한 경과 알림 및 신속한 민원 처리 요청 1. 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4내지17조에 따르면 접수·분배된 소관 민원에 대하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기한내에 처리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기한내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에 의거 처리기한을 연장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3. 한편 우리 시에서는 신속하고 내실있는 민원 답변 처리로 시민만족도 제고 및 시 위상제고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4. 아울러 향후 분배되는 민원 또한 기한 내 신속하고 내실있는 민원 답변 처리토록 하시어 대시민 만족도 제고에 적극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5일 이하 전자민원은 접수시간부터 기간 계산되어 1초라도 경과시 지연처리 됨 붙 임 : 1. 응답소 처리기한 경과 및 임박 민원 내역 1부. 2. 응답소 민원답변 기본방향 및 준수사항(참고사항) 1부. 3. 응답소 민원답변 길라잡이 1부(참고사항).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성택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1/28 代박성규 협조자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67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2 /전송 02-2133-0789 / kst724@seoul.go.kr / 부분공개(5,6)
13991138
202109260944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676
D0000032166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