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지난주 토요일에 강서구 관련 공동 주택 문제로 다산콜에서...) 1. 님 안녕하세요? 2. 우리시 공동주택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다산콜센터>로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질의요지》 공동주택문제로 다산콜로 문의하여 공동주택 상담실로 문의하여 상담과정 중 상담사 및 담당자에 대한 답변 처리에 대한 불편사항 《회 신》 공동주택관리와 관련된 문의로 우리시 공동주택상담실 및 업무 담당자와 상담 중 민원인이 불쾌함을 느꼈다는 내용과 강서구에서는 30분만에 해결될 민원을 시청에서 해결하여 주지 않았다는 민원내용을 확인해 본 바, 본래의 상담 내용은 아파트의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안내한 기간보다 연장되어 소음이 발생하는 건과 전용부분의 보수를 관리사무소에서 해주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우리시에서는 자세히 상담해 드릴려고 하였으나 설명드리는 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되어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좀 더 신속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동주택 관리를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주연 지원총괄팀장 김훤기 공동주택과장 11/27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2281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3층 / http://citybuild.seoul.go.kr/ 전화 02)2133-7289 /전송 02)2133-0755 / kjy0521@seoul.go.kr / 부분공개(6)
13989509
20210926094406
본청
공동주택과-22816
D0000032154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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