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의 소리함 민원 처리결과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민원 처리결과 제출 1. 총무과-13491호(2017.11.22.)와 관련입니다. 2.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해서 붙임과 같이 처리하고 결과 제출합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함 민원접수 대장 1부. 끝. 시설과장 주무관 이준의 시설과장 11/27 박관현 협조자 시행 시설과-6754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www.museum.seoul.kr 전화 724-0297 /전송 724-0244 / artjun@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3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의소리함(엽서) 접수 대장(1).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의 소리함 민원 처리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시설과
문서번호 시설과-6754 생산일자 2017-11-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준의 (724-0297) 관리번호 D00000321451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