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예절이 좋지가 않습니다" 관련 민원사항 조치요청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건축부장) (경유) 제목 "전화예절이 좋지가 않습니다" 관련 민원사항 조치요청 1. 응답소(20171116903361)에 제기된 민원사항과 관련입니다. 2. 귀 부서 근무 직원(정ㅇㅇ 주무관)의 전화응대 불친절 사례 관련 민원사항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관련 부서장께서는 담당 직원에 대한 경고 및 부서원에 대한 전화친절 교육 등을 시행하여, 향후 전화응대 불친절 사례 등 유사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하시기 바라며, 3. 아울러 관련 직원 및 부서원에 대한 교육결과 등의 조치결과를 ’17.12.07까지 우리 위원회로 제출하여 주시고, 향후 민원인이 이 건 관련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회신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이상훈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대성 위원장 11/24 代홍남기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106 ( ) 접수 ( ) 우 04520 / 전화 02-2133-3155 /전송 02-2133-1310 / lshgp@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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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절이 좋지가 않습니다" 관련 민원사항 조치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106 생산일자 2017-1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상훈 (02-2133-3155) 관리번호 D00000321360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조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