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건축부장) (경유) 제목 "전화예절이 좋지가 않습니다" 관련 민원사항 조치요청 1. 응답소(20171116903361)에 제기된 민원사항과 관련입니다. 2. 귀 부서 근무 직원(정ㅇㅇ 주무관)의 전화응대 불친절 사례 관련 민원사항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관련 부서장께서는 담당 직원에 대한 경고 및 부서원에 대한 전화친절 교육 등을 시행하여, 향후 전화응대 불친절 사례 등 유사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하시기 바라며, 3. 아울러 관련 직원 및 부서원에 대한 교육결과 등의 조치결과를 ’17.12.07까지 우리 위원회로 제출하여 주시고, 향후 민원인이 이 건 관련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회신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이상훈 시민감사민원조사4팀장 임대성 위원장 11/24 代홍남기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106 ( ) 접수 ( ) 우 04520 / 전화 02-2133-3155 /전송 02-2133-1310 / lshgp@seoul.go.kr / 부분공개(6)
13956225
20210926102512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106
D0000032136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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