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후 지령프린터 추가 교체보강 발주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98(2017.1.4.)호 『2017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예산 조기집행 추진 철저』 나. 전산통신과-6488(2016.12.12.)호 『2017년도 전산통신과 주요업무 계획(안) 제출』 다. 전산통신과-5993(2017.11.24.)호 『노후 지령프린터 추가 교체보강 계획』 2. 재난·재해시 신속한 대응을 위한 『노후 지령프린터 추가 교체보강』 사업을 다음과 같이 발주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나. 구매대상 : 다. 산출소요금액 : 라. 목 적 : 24시간 무중단 운영으로 노후화된 각 소방서 및 안전센터의 지령프린터를 교체하여 재난재해시 신속한 대응을 통해 시민의 생명·재산 보호 및 도시 방재 능력을 극대화 하고자 함 마.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바. 납품기한 및 장소 1)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2) 장 소 : 소방서, 안전센터 및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사. 감독 및 검사(수)자 1) 감사방법 : 관능검사 및 규격서에 의한 설치확인 검사 등 2) 검 사 자 : 전산통신과 소방경 서용석 전산통신과 소방교 우일영 3) 현장감독공무원 : 전산통신과 소방교 신수환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 (감독), 같은법 시행령 제56조(감독) 및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111조(검사자의 지정) 아. 예산조치 : 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 사업의 자산 및 물품취득비 항목의 집행잔액을 사용하고자 함 자.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재난관리 시스템 인프라 구축/서울종합방재센터 운영/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금액산출정보 1부. 3. 물품상세정보 1부. 4. 제품비교 및 선정기준 1부. 5. 관련문서 1부. 끝. 담당자 신수환 전산운영팀장 서용석 전산통신과장 정문수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11/24 이성묵 협조자 담당자 우일영 담당자 정은택 장비관리팀장 조철수 시행 전산통신과-5997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2층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2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5)
13954186
20210926102512
본청
전산통신과-5997
D0000032128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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