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수도파열 처리결과 회신 1. 2017년 11월 20일 다산콜센터 접수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결과를 회신 코자 합니다.. 2. 회신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접수번호 : 20171120900051 민원발생위치 : 중랑구 신내동 70-2호 민원신고내용 : 용마산로 s-oil주유소~신내ic 상수도관 파열 상기 위치에서 상수도관이 파열되어 통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017년 11월 20일 부터 ~ 21일까지 상수도관 파열부분의 보수를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 02-3146-2823 따로붙임 : 민원사항 1부. 끝. 주무관 진원덕 주무관 김대용 시설관리과장 11/21 최명익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32494 ( ) 접수 ( ) 우 04744 성동구 고산자로 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823 /전송 02)3146-2839 / jin1374@seoul.go.kr / 부분공개(6)
13952359
20210926102512
본청
시설관리과-32494
D00000320905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