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 시행 1.「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추진계획」(총무과-13339호, ’17.11.17.)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박물관 운영 성과 점검과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을 아래와 같이 계약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 나. 소요예산 : 15,000,000원 (금 일천오백만원 정, 부가가치세 포함) 다. 업 체 명 : (주)글로벌리서치 라. 계약방법 : 소액 수의계약 마.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바. 준공기한: 계약일로부터 1개월 사. 예산과목: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박물관 활성화, 시민관람서비스 운영,사무관리비 붙임 :1.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추진계획서 1부. 2. 산출기초계산서 1부. 3. 과업내용서1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6. 심사결과 보고서 1부. 7.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크 1부. 8.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끝. ★주무관 김소영 총무과장 11/21 허혜경 협조자 시행 총무과-13486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69 /전송 / sykaas@seoul.go.kr / 대시민공개
13951977
20210926102512
본청
총무과-13486
D00000320896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