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급수운영과-21228 결재일자 2017.11.2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이재헌 11/22 박희철 협조 누수피해 배상요구 보고 2017. 11. 누수피해 배상요구에 따른 보고 호 인접 상수도관(배수관,D=40mm)이 누수되어 에서 누수에 따른 피해 배상을 요청하는 민원이 있어 현장 조사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누수현황 ? 위 치 : ? 상수도관 : D=40mm ? 사고일시 : 2017.11.09 침수피해 현황 ? 위 치 : ? 민원접수일 : 2017.11.09.(목) 유선접수 및 현장확인(피해자면담) ? 피 해 자 : ? 피해내용 : 앞 배수관 누수로인한 수돗물이 인접건물() 지하로 유입되어 침수피해가 발생. 현장조사 내용 ? 민원인 주장 : 2017년 10월말 부터 지하주차장 벽면 및 바닥에 물이새는 현상이 발생하여 벽체 및 변전실 바닥 특고압선부근에 물이 고이게 되었음, 11월초 내부에 전류 유입 및 감전 우려가 있어 조치작업을 실시 하였음, 누수복구 공사후에는 수돗물의 유입이 없어 졌음. ? 현장확인 내용 : 앞 배수관 누수로 인해 인접건물지하층(주차장, 변전실)에 침수 피해가 발생하였으며, 현재 수돗물의 유입이 없는 것도 확인 하였음. ? 사고발생 현황도 및 사진 피해건물 누수위치 피해건물 누수위치 ● 자동차 파손 사진 지하층 벽면 현장조사 결과 조치의견 ? 상수도사고 피해에 따른 손해배상 보험사인 한국지방재정공제에 즉시 보험 사고를 통보하여 피해배상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붙임 1. 누수복구공사 완료보고서. 2. 보험접수 양식 1부. 끝.
13930745
20210926105123
본청
급수운영과-21228
D00000321046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