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 서울 영상 창작가 팀 미션(2차) 영상 제작계획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1478 결재일자 2017.11.2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기획팀장 뉴미디어담당관 박상희 김지혜 11/22 신병규 협조 2017 서울 영상 창작가 팀 미션(2차) 영상 제작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11 시민소통기회관 (뉴미디어담당관) 2017 서울 영상 창작가 팀 미션(2차) 영상 제작계획 서울시 시정이슈 및 현장을 영상 콘텐츠로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 영상 창작가와 함께 국내외 서울의 도시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콘텐츠로 제작하여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배포하고자 함 □ 추진근거 ? 2017 서울 영상 창작가 운영 계획 관련(뉴미디어담당관-781, 2017.1.20) □ 추진방향 ? 각 창작가의 역량과 장점을 살려 매력적인 도시 서울의 모습을 표현 및 국내외 서울에 대한 도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 추진 □ 추진개요 ? 주 제 : Seoul is Soul(서울 도시 브랜드) ? 제작편수 : 총 2편 ? 제작일정 : 2017년 11월 ~ 2017.12월 ? 팀 미션 구성 : 총 3팀, 각 3명~4명 - 1팀 영상 창작가 : 최원규(팀장), 안태우, 오유정 - 2팀 영상 창작가 : 김예진(팀장), 권석현, 염규현, 우성하 - 3팀 영상 창작가 : 차영은(팀장), 이성훈, 현유리 ? 제작방향 : 감성CF·패러디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 콘텐츠로 제작 ? 구성개요 : 약 2분 ~ 3분 □ 영상 콘텐츠 확산 방안 ? 주요 확산 매체 - 라이브서울, 영상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판도라tv ? 내 손안에 서울, SNS, 블로그 등을 통한 영상 게재 확산 ? 영상 창작가 개인 SNS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확산 □ 소요예산 ? 소요예산 : 7,500천원 - 각 영상 창작가 팀 미션(2차) 영상제작비 지원금(1인당) : 750,000원 ? 영상 창작가 2팀(3명) × 2,250,000 = 4,500,000원 ? 영상 창작가 1팀(4명) × 3,000,000 = 3,000,000원 ※ 타임랩스 기법의 활용 및 도시 경관 촬영을 위한 장비 추가 비용 등의 증가로 인해 팀 미션(2차) 1인당 영상 제작비 지원금 750천원으로 지급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시민 눈높이에 맞는 사이트 관리 및 운영, 뉴미디어 웹사이트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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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서울 영상 창작가 팀 미션(2차) 영상 제작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1478 생산일자 2017-11-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희 (02-2133-6489) 관리번호 D00000321079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뉴미디어콘텐츠기획관리 > 온라인시정홍보콘텐츠제작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