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 목 동파처리를 위한 고객지원시스템 권한 부여요청 1. ’17/18년도 겨울철 시민안전 급수대책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동파 ? 동결 일일상황 처리를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권한부여를 아래와 같이 추가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권한 요청기간 : ’17. 11. 22. ~ ’18. 3. 15. 나. 요청사유 : 야간 및 휴일에 동파민원 처리 후 고객지원시스템 입력 붙임 1. 고객지원시스템 권한 추가자 명단 1부. 끝. 계측관리과장 주무관 김형구 계측관리과장 11/22 김오열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831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 전화 02-3146-1253 /전송 02-3146-1209 / goos@seoul.go.kr / 대시민공개
13926159
20210926105123
본청
계측관리과-8315
D000003209740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