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정보화사업 안내 및 개선사항 제출(이첩) 1. 소방행정과-16381(2017.11.21.)호「2018년 전산기획팀 정보화사업 안내 및 개선사항 제출 협조」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본부에서 추진 중인 2018년 정보화사업과 관련하여 시스템의 개발 또는 개선 요규사항을 접수한다고 하오니 의견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내용 1) 기간/예산 : 2018년 1월 ~ 12월(12개월) / 1,360,468천원 2) 접수사항 - 소방활동자료조사 GIS 화면 저장기능 개발 및 메뉴 개선 - 119행정정보시스템 통계 현행화 3) 소방홈페이지 통합플랫폼 구축 및 서버 이중화(신규) 가) 기간/예산 : 2018년 4월 ~ 8월(5개월) / 389,351천원(하드웨어 및 감리비 포함) 나) 접수사항 - 시민안전체험관 반응형 홈페이지 개발 - 체험관 및 소방서 안전교육 예약관리 프로그램 개발 나. 제출기한 : 2017. 11. 29.(수) 12:00 다. 제출방법 : 붙임 서식 작성하여 이메일(한윤성, cuntboy80@seoul.go.kr) 제출 3. 행정사항 가. 유지관리분야는 제안업체와 기술협상이 가능한 의견 제시 나. 제출한 의견은 주무부서와 협의, 예산 등의 여건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붙임 : 2018년 정보화사업 개선사항 의견 제출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수궁119안전센터장,고척119안전센터장,구로119안전센터장,독산119안전센터장,시흥119안전센터장,신도림119안전센터장,공단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윤성 장비회계팀장 원용기 소방행정과장 11/22 안서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6450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고척동) 구로소방서 / 전화 02-2619-0119 /전송 / / 부분공개(5)
13925061
20210926105123
본청
소방행정과-16450
D00000321075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