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교통지도과-30586 결재일자 2017.11.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교통지도행정팀장 교통지도과장 한경희 이정기 11/21 김정선 협 조 사무실 사무환경개선용품 설치 계획 2017. 11. 교통지도과 사무실 사무환경개선에 따른 물품구매 계획 교통지도과 사무환경개선에 따른 사무용 물품 교체 및 구매설치로 직원의 업무능률 향상 및 쾌적한 근무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함 Ⅰ 개 요 제 목 : 교통지도과 사무환경개선에 따른 물품구매계획 위 치 : 서소문별관 1동 2층 근무인원 교통지도과 사무실 : 60명 근무 동북지역대 사무실 : 135명 근무(직원 5, 시간선택제공무원 62, 계도요원, 68) 사무환경개선에 따른 물품구매 사무실재배치 관련 회의용 탁자 교체 민원상담직원 노후화된 업무용 책상 및 칸막이 교체 서고 확장에 따른 비품구매 및 싱크대 물품구매 동북지역대 의자 교체 등 노후비품 교체 Ⅱ 예산활용 예산과목 재무국 재무과, 회계운영개선, 회계제도개선및도입운영, 물품구매및재무관리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소요예산 : 16,820천원(금일천육백팔십이만원)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Ⅲ 기대효과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삶에 질 향상과 근무 의욕을 고취 양질의 업무 성과를 기대 쾌적하고 청결한 근무환경 조성으로 일과 휴식이 균형 잡힌 생산적인 업무문화 개선과 공직 생산성 향상을 기대 붙임 : 사무실 환경개선 설치 도면 1부. 끝.
13920451
20210926110603
본청
교통지도과-30586
D00000320823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