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도 진압장비 소모품(2차) 배정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026(2017.11.17.)호 『2017년도 진압장비 소모품 구매(2차)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8070(2017.11.21.)호 『물품검수조서[진압장비 소모품 구매(2차)]』 2. 위와관련, 우리 서 화재진압활동에 필요한 진압장비 소모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 하오니, 행당 부서에서는 장비 인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7. 11. 22.(수) 10:00 ~ 17:00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품명 및 수량 : 엔진톱가이드바 등 18종 29점 라. 배정내역 : 붙임 참조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장비 인수 시 배정수량 및 규격 등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 후 붙임 인수증을 출력하여 서명 후 PDF 파일로 저장하여 11. 27.(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화재진압장비 소모품(2차) 배정 현황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각 안전센터 담당자 박현규 대응총괄팀장 김경환 재난관리과장 11/21 정진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169 ( ) 접수 ( ) 우 01137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911(번동 365-1) / 전화 02-6946-0151 /전송 02-6946-0154 / wjsck7eo@seoul.go.kr / 대시민공개
13912918
20210926110603
본청
재난관리과-8169
D00000320936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