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17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통합사례관리 추진실적(10월) 알림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17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통합사례관리 추진실적(10월) 알림 1. 2018년(’17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평가와 관련입니다. 2. 자치구별 통합사례관리 실적 통계자료(’17.10월말 기준)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실적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 표 명 : 2-1-1 ㉯통합사례관리 실적 나. 산식(설명) - [ {(ⓐ×0.5)} + {(( ⓒ×1.2 ) + ( ⓓ×1.0 ))×0.3} + {( ⓔ ×0.2 )} ]×100 ⓐ ⓑ ⓐ ⓕ통합사례관리사업 중점대상자 ㉯ 통합사례관리 실적 ▶ ⓐ 사례관리가구 : 읍면동, 시군구에서 선정한 사례관리가구 실적 2017.1.1.~12.31일까지 읍면동 초기상담 및 이관콜을 통해 접수되어 사례관리로 선정된 건수 ▶ ⓑ 서비스연계가구 : 읍면동, 시군구에서 선정한 서비스연계가구 실적 ▶ ⓒ 사례관리가구 대상 서비스제공 건수 : 읍면동, 시군구에서 대상자 선정시 사례관리가구로 구분되어 사례회의와 서비스제공 계획이 이루어진 가구의 서비스연계 건수 ▶ ⓓ 서비스연계가구 대상 서비스제공 건수 : 읍면동, 시군구에서 대상자 선정시 서비스연계가구로 구분되어 지원한 서비스연계 건수 사례관리 의뢰를 요청하지 않고 서비스 연계한 건수는 미포함 ※ ⓒ ⓓ 공통 - 2017.1.1~12.31일까지 서비스기간중 진행상태가 서비스진행중 건수, 서비스완료 건수 - 서비스 품질보장이 가능하도록 단순 서비스 영역 등 제외 : 양곡지원, 종량제봉투지원, 보건소 자원으로 등록된 서비스, 통합사례관리사(공무원)의 일반상담, 공통기준과 절차에 의한 사회복지 국고보조금 사업 등 ▶ ⓔ 사례회의 건수 : 읍면동, 시군구에서 수행한 사례회의 개최 건수 내부사례회의, 통합사례회의 모두 포함 2017.1.1~12.31일까지 읍면동 초기상담 및 이관콜을 통해 접수되어 읍면동, 시군구에서 선정한 사례관리가구에 대한 사례회의에 한정 ▶ ⓕ 통합사례관리사업 중점대상자 : 시군구별 국민기초수급자(시설수급자 제외), 차상위계층 또는 한부모가족, 긴급지원대상자, 기초수급 탈락자(중지자) 중점대상자 단위 : 명/ 기준시점 : 2017. 12. 31.(복지부에서 행복e음으로 일괄추출)/ 중복 제외 차상위계층 범위 : 장애인, 자활, 본인부담경감, 청소년·한부모, 차상위 계층 확인서를 발급 받은 대상자에 한함 붙임 1. 지표현황 1부 2. 통합사례관리 추진 실적(10월말 기준)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통합사례관리 담당부서 주무관 이다림 찾아가는복지지원팀장 서경란 희망복지지원과장 11/17 김철수 협조자 시행 희망복지지원과-220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F 희망복지지원과 생활보장팀 / 전화 02-2133-7383 /전송 02-2133-0719 / dalimle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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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17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대비 통합사례관리 추진실적(10월)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희망복지지원과
문서번호 희망복지지원과-22006 생산일자 2017-11-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다림 (02-2133-7383) 관리번호 D0000032041771
분류정보 복지 > 사회복지기반조성 > 사회복지정책지원 > 지역사회복지계획수립 > 공공복지전달체계개선및사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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