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검토결과(2018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보수 및 기능개선 사업) 통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 (경유) 제목 제안요청서 검토결과(2018년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보수 및 기능개선 사업) 통보 1. 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2056(2017.11.1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귀 부서에서 발주 예정인 정보화사업의 제안요청서에 대한 사전검토결과를 송부하오니 정보화사업 추진 절차를 준수하여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입찰 공고 전 제안요청서 최종본(정보화사업관리시스템 등록 必)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업 추진에 따라 정보화사업 관련시스템에 다음의 사항을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등 록 시 기 등 록 정 보 정보화사업 관리시스템 계약시(또는 하도급승인 시) - 계약정보, 계약업체 정보, 하도급 정보 사업 착수 시 - 관리(제출)대상산출물 내역서(테일러링 내역서) 사업 추진 중 - 관리(제출)대상 산출물 등록 대금 지급 시 (선금, 기성금, 준공금 등) - 대금 지급 내역 - (하도급이 포함된 경우) 원도급자의 하도급 대금지급 내역 및 지급내역 제출 의무 이행 내역 ※ 원도급자는 대금수령 15일 이내에 하도급 대금을 지급하고 지급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발주기관에 지급내역(증빙포함)을 제출하여야 함 사업 종료시 (30일 이내) 사업 준공 정보 - 정보화사업 추진절차 이행평가(자가평가) 후 결과 등록 ※ 계약정보, 관리대상산출물 정보 등을 모두 등록한 경우 평가 진행 가능 EA관리시스템 사업 종료(검수전) EA현행화 등록(사업정보,시스템정보, 도입자원(HW, SW정보 등) ※ 정보화사업관리시스템 접속방법 : 행정포털 > 업무데스크 > 행정업무분류(정보통신) > (신)정보화사업관리시스템 붙임 : 제안요청서 검토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설영민 IT투자심사팀장 김천억 정보기획담당관 11/17 이기완 협조자 시행 정보기획담당관-1861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29 /전송 02-2133-1070 / ymsul@seoul.go.kr / 부분공개(5)
13884739
20210926114008
본청
정보기획담당관-18618
D00000320346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