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관련 협조 요청 1. 2018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서비스 관련하여, 향후 일정과 자치구 및 동주민센터 협조사항을 [붙임2]와 같이 안내하오니, 서비스가 일정에 맞춰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동주민센터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울러, 자치구별 취학아동수 현황을 붙임3 서식에 의거 2017.11.30. (19시)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서비스 기간 :‘17.12.1.(금) 10:00 ~ 12.14.(목) 18:00 나. 주 요 일 정 ※ 일정별 상세내용은 [붙임2] 참조 붙 임 : 1. 2018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1부. 2.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향후일정 및 협조 요청사항 1부. 3. 동별 취학아동수 현황 제출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자치행정과(성북제외),성북구청장(마을민주주의과장) 주무관 박종호 행정관리팀장 최우진 자치행정과장 11/16 유보화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4976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 전화 02-2133-5825 /전송 02-2133-0776 / yvgmail@seoul.go.kr / 부분공개(5)
13879304
20210926115200
본청
자치행정과-24976
D00000320205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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