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질민원 처리 철저 1. 2017년 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 상수도 시민불편 민원 감축이 필요하다는 지적사항(환경수자원위원회 이상묵 부위원장)과 관련입니다. 2. 현장 수질민원 처리시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시민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접수시 방문일 협의 및 기타 불편사항(누수, 계량기관리, 요금관리 등)이 있을 경우 관련부서 합동 방문 나. 민원인과 사전 약속시간 준수 다. 민원 방문시 공무원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복장 갖추기 (신분증 패용 및 근무복 착용, 서울시 마크가 있는 측정기 가방 사용 등) 라. 수질검사 결과 수질상태에 대한 성실한 설명 마. 음용방법, 모바일 아리수앱, 옥내노후배관 교체 사업 등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 제공 등.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수도사업소(행정지원과) 주무관 김봉철 수질과장 11/16 강성욱 협조자 시행 수질과-950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02-3146-1324 /전송 02-3146-1319 / bongchul21c@seoul.go.kr / 대시민공개
13868899
20210926115200
본청
수질과-9506
D00000320266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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