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응답소 운영관련 개선 요청드립니다.)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응답소 운영관련 개선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님. 민원 답변내용이 불만족한 경우, 추가답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응답소 홈페이지 개선을 요청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응답소 홈페이지는 서울시민이 일상생활에 불편사항이 있거나, 행정업무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민원을 신청하는 곳이며, 신청한 민원이 처리완료되면,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민원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답변내용에 대해 불만족하거나 추가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현재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추가답변을 요청할 수 있으며, 추가답변을 요청한 내용은 민원처리자가 확인하여 답변합니다. 따라서, 님이 말씀하신 내용은 현재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만족도 조사를 통해 추가답변 요청을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추가답변을 요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응답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함. ② 홈페이지 회원이면, 민원제안결과-응답소 신청결과(회원) 메뉴로 이동하고, 홈페이지 비회원이면, 민원제안결과-응답소 신청결과(비회원) 메뉴로 이동함. ③ 해당 민원을 검색하여 해당민원 상세화면으로 이동함. ④ 상세화면의 하단에 있는 "만족도 평가하기"를 클릭함. ⑤ 만족도 3항목에 "예"를 체크하고, 추가답변 요청내용을 기재함. ⑥ "평가하기" 버튼 클릭. 응답소 홈페이지에 좋은 의견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1/15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6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응답소 운영관련 개선 요청드립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632 생산일자 2017-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3201051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