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제목: 서울시 응답소 시스템 개선요청으로 민원...) 안녕하세요? 님. 다산콜센터로 신청한 민원은 ①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120다산콜센터로 접수한 민원의 접수 안내문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응답소 홈페이지 개선을 요청, ②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민원처리자, 다산콜센터 상담사를 평가할 수 있도록 개선 요청, ③ 당직자가 민원 처리 시 당직자 이름이 표기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 요청이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첫번째로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120다산콜센터로 접수한 민원의 접수 안내문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응답소 홈페이지 개선을 요청하신 것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120다산콜센터로 접수된 민원의 접수 안내문자는 120다산콜재단에서 직접 발송하고 있기 때문에 120다산콜재단과 협의하여 홈페이지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번째로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민원처리자, 다산콜센터 상담사를 평가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신 것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민원이 처리완료가 되면,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만족도 조사를 할 수 있으며, 이 만족도 조사를 통해 민원처리자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산콜센터 상담사 평가는 해당 기관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담당기관인 120다산콜재단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상담사 평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120다산콜재단(☎02-12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번째로 당직자가 민원 처리 시 당직자 이름이 표기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요청하신 것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당직자 이름을 표기하는 것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하였으나 매번 변경되는 당직자의 정보를 관리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됨에 따라 시스템 반영이 어렵다는 답변을 드립니다. 만족스런 답변을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1/15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73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13867134
2021092611520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6733
D000003201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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