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 접수사항 안내 1. 서울시에서는 신뢰있는 행정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민원 시스템을 운영하여 시민 목소리를 청취하고 있습니다. 2. 성동구청 공무원 및 공단직원의 점심시간 복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이 접수되어 알려드리오니, 적의 조치 후 그 결과를 인사과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민원인에게 조치결과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여 주시고, 재차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접수내역 - 신 청 인 : - 접수일자 : 2017.11.8.(수) - 접수형태 : 응답소 민원 - 민원내용 : 붙임 1. 민원내용 1부. 2. 조치결과 보고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성동구청장(감사담당관),성동구청장(총무과장) ★주무관 배진아 성과관리팀장 이영미 인사과장 11/15 김권기 협조자 시행 인사과-310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24 /전송 02-2133-0773 / / 부분공개(6)
13865263
20210926120706
본청
인사과-31044
D00000320054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