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용역계약 보완후 재심사 요청 1. 관련 가. 정보시스템담당관-12415(2017.10.27. 용역계약 심사요청서) 나. 계약심사과-20210(2017.11.8. 계약심사 보완 요청(2018년 업무관리시스템 운영 및 시구통합 유지관리)) 2. 2018년 업무관리시스템 운영 및 시·구 통합 유지보수 계약심사 보완자료를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 내용 - 투입인력 운영비 2017년 적용 최신 노임단가 반영 - 산출내역서 각 Sheet 값 연계 작성 붙임 : 산출내역서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전문관 최성수 행정정보운영팀장 김형욱 정보시스템담당관 11/10 이기완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295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별관 1동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93 /전송 02-2133-1071 / / 부분공개(6)
13822876
20210926123550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2953
D00000319572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